경제

파이낸셜뉴스

SSG닷컴, 새벽배송 화장품 300→600여종 확대

조윤주 입력 2021. 09. 22. 19:17

기사 도구 모음

SSG닷컴이 새벽배송을 통해 취급하는 뷰티 상품 라인업을 크게 늘린다.

SSG닷컴은 새벽배송에서 주문 가능한 화장품 브랜드를 확대하고, 취급 상품을 종전보다 2배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SSG닷컴은 뷰티 상품의 구색을 확대하는 한편 쓱닷컴 새벽배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화상품 큐레이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SSG닷컴이 새벽배송을 통해 취급하는 뷰티 상품 라인업을 크게 늘린다. 지난 7월 인기 화장품의 새벽배송을 시작한 이후 주문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어서다.

SSG닷컴은 새벽배송에서 주문 가능한 화장품 브랜드를 확대하고, 취급 상품을 종전보다 2배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SSG닷컴 새벽배송에서 주문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는 49개에서 60개로 늘어났다. 상품 수(SKU)는 600여종으로 늘어 론칭 초기(300종)와 비교했을 때 2배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도 입점했다.

지난 7월 뷰티 상품의 새벽배송 개시 이후 한 달 간 관련 매출은 직전 한 달보다 3배 이상 증가했다. 비누, 샴푸 등 생필품 위주였던 상품 구색이 스킨·바디케어, 메이크업 소품, 남성 화장품까지 확대되면서 고객들이 즉각적인 반응을 버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SSG닷컴은 뷰티 상품의 구색을 확대하는 한편 쓱닷컴 새벽배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화상품 큐레이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장을 보면서 취향에 맞는 뷰티 상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새벽배송 쇼핑 서비스"라며 "취급품목을 계속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