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국민일보

오늘의 QT (2021.9.23)

입력 2021. 09. 23. 03:06

기사 도구 모음

그런즉 내가 하나님의 제단에 나아가 나의 큰 기쁨의 하나님께 이르리이다 하나님이여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수금으로 주를 찬양하리이다.

하나님을 만난 사람은 세상이 줄 수 없는 참된 기쁨을 누리게 됩니다.

그 기쁨이 우리로 하나님을 더욱 의지하고 사랑하게 합니다.

당신은 하나님 앞에서 세상 어느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이 참된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까.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그런즉 내가 하나님의 제단에 나아가 나의 큰 기쁨의 하나님께 이르리이다 하나님이여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수금으로 주를 찬양하리이다.(시 43:4)

Then I will go to the altar of God, to God, my joy and my delight. I will praise you with the lyre, O God, my God.(Psalms 43:4)

그리스도인에게 가장 불행한 일은 신앙생활을 의무로 여기는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 나아가는 일은 우리에게 놀라운 특권입니다. 본문은 우리에게 하나님을 큰 기쁨의 하나님이라고 소개합니다. 이전 개역한글 성경에는 이 부분이 ‘극락의 하나님’이라고 번역됐습니다.

하나님을 만난 사람은 세상이 줄 수 없는 참된 기쁨을 누리게 됩니다. 그 기쁨이 우리로 하나님을 더욱 의지하고 사랑하게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는 기쁨으로 나타납니다. 당신은 하나님 앞에서 세상 어느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이 참된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까.

김진철 목사(더드림교회)

GoodNews paper ⓒ 국민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