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롯데온, 오늘부터 빈폴 패밀리 위크.."최대 30% 할인"

유현욱 입력 2021. 09. 23. 06:00

기사 도구 모음

롯데온은 23일부터 29일까지 '빈폴 패밀리 위크'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빈폴멘, 빈폴레이디스, 빈폴키즈 등 빈폴의 10개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신혜 롯데온 패션팀장은 "올해 여름 사회적 거리두기로 위축됐던 소비 심리가 점차 회복되고 가을 외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지난해보다 가을, 겨울 의류를 찾는 시기가 빨라졌다"며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빈폴 패밀리 위크' 행사 시기를 앞당겨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롯데온은 23일부터 29일까지 ‘빈폴 패밀리 위크’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빈폴멘, 빈폴레이디스, 빈폴키즈 등 빈폴의 10개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카드사별로는 최대 7%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롯데온은 사은품 증정 행사 및 적립 혜택과 이벤트도 진행해 혜택을 강화했다. 빈폴멘, 빈폴키즈 등 5개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추첨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해 출석 인증 시 일별 엘포인트 500점, 행사 기간 모두 출석 시 3500점을 지급한다.

롯데온은 올해 가을, 겨울 의류 판매 시기가 빨라짐에 따라 이번 행사를 앞당겨 준비했다. ‘빈폴 패밀리 위크’는 일반적으로 11월에 여는 행사로 F/W 신상품이 출시되는 9월에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최근 백신 접종 확대 등으로 가을 외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실제 롯데온에 따르면 올해 아우터 매출은 8월부터 전월 대비 2배 이상 크게 늘어나는 등 가을, 겨울 의류 구매 시기가 한 달가량 빨라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신혜 롯데온 패션팀장은 “올해 여름 사회적 거리두기로 위축됐던 소비 심리가 점차 회복되고 가을 외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지난해보다 가을, 겨울 의류를 찾는 시기가 빨라졌다”며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빈폴 패밀리 위크’ 행사 시기를 앞당겨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유현욱 (fourleaf@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