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이데일리

미스틱 스토리 첫 걸그룹 6人 실루엣 티저 공개

김현식 입력 2021. 09. 23. 07:50

기사 도구 모음

미스틱스토리 첫 걸그룹의 실루엣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미스틱스토리는 22일 '미스틱 루키즈'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인조 걸그룹의 데뷔를 암시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멤버 6명의 실루엣과 '잇 해즈 빈 어 와일 투 시 유!'(it has Been a whILe to sEe you!)라는 문구가 담겨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미스틱스토리는 오는 11월 6인조 걸그룹을 론칭한다고 알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미스틱스토리 첫 걸그룹의 실루엣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미스틱스토리는 22일 ‘미스틱 루키즈’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인조 걸그룹의 데뷔를 암시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멤버 6명의 실루엣과 ‘잇 해즈 빈 어 와일 투 시 유!’(it has Been a whILe to sEe you!)라는 문구가 담겨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미스틱스토리는 가수 윤종신, 하림, 정인, 홍자, 민서, 루시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이다. 걸그룹 론칭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미스틱스토리는 오는 11월 6인조 걸그룹을 론칭한다고 알렸다. 멤버 중 김수현, 문수아, 후쿠토미 츠키 등 3명의 이름과 사진도 공개했다.

공개된 멤버 중 김수현은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여보람 역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문수아는 ‘언프리티 랩스타2’ 출신이자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의 친동생이다. 후쿠토미 츠키는 일본 유명 틴매거진 전속모델로 활약한 바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