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1

CJ온스타일 '셀렙샵 에디션' 이태리 최고급 원단과 만났다

김종윤 기자 입력 2021. 09. 23. 09:33

기사 도구 모음

CJ온스타일의 PB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이 이태리 고급 원단을 활용한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지닌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Tessitura di Novara(테시투라 디 노바라)란 원단을 제작됐다.

CJ온스타일은 국내 홈쇼핑 최초로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원단을 공식적으로 사용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 출시
(사진제공=CJ온스타일)© 뉴스1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CJ온스타일의 PB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이 이태리 고급 원단을 활용한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지닌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Tessitura di Novara(테시투라 디 노바라)란 원단을 제작됐다.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3대 고급 원단으로 손꼽힌다. 해외 유명 명품 브랜드도 즐겨 찾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CJ온스타일은 국내 홈쇼핑 최초로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원단을 공식적으로 사용했다. 여기에 안감부터 단추까지 모두 이태리산으로 제작해 고급화를 더했다.

첫 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서아랑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2시간 동안 예고됐다.

이선영 CJ온스타일 브랜드사업부 상무는 "고급스러운 기품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하는 제품"이라며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