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삐아, 가을 무드 느낄 수 있는 F/W 신제품 '티 하우스 에디션' 출시

이윤정 입력 2021. 09. 23. 09:35

기사 도구 모음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는 가을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F/W 신제품 '티하우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에디션은 '일상 속 여유가 필요한 순간 티 파티로의 초대'를 컨셉으로, 삐아의 파이널 섀도우 팔레트와 라스트 파우더 립스틱에 향긋한 차와 디저트 향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파이널 섀도우 팔레트와 파우더 립스틱에 특별함 더해
(사진제공=삐아)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는 가을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F/W 신제품 ‘티하우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에디션은 ‘일상 속 여유가 필요한 순간 티 파티로의 초대’를 컨셉으로, 삐아의 파이널 섀도우 팔레트와 라스트 파우더 립스틱에 향긋한 차와 디저트 향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삐아)
삐아의 스테디셀러인 ‘파이널 섀도우 팔레트’는 다년간 축적된 삐아만의 노하우로 발림성, 발색력, 지속력을 모두 갖춘 텍스처를 담았으며, ‘파우더 립스틱’은 가벼운 페이퍼 텍스처를 구현하여 마치 바르지 않은 듯 무게감이 없고 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삐아 관계자는 “티 하우스 에디션은 웜톤, 쿨톤 모두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컬러들로 구성했다”며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최대 1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올 가을 무드 넘치는 티 하우스 에디션을 꼭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삐아는 발색력과 지속력이 가격 대비 뛰어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자세한 사항은 삐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