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무신사, 뷰티 크리에이터와 아모레퍼시픽 기획전 진행

윤정훈 입력 2021. 09. 23. 09:38

기사 도구 모음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뷰티 크리에이터와 함께 함께하는 아모레퍼시픽 특별 기획전을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 웹과 앱 상단에 있는 '뷰티판'에서 이날 오전 11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소속으로 활동 중인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령령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인 라네즈와 헤라의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소속 크리에이터와 콜래보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와 헤라 가을 메이크업 제안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뷰티 크리에이터와 함께 함께하는 아모레퍼시픽 특별 기획전을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 웹과 앱 상단에 있는 ‘뷰티판’에서 이날 오전 11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

(사진=무신사)
무신사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소속으로 활동 중인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령령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인 라네즈와 헤라의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민카롱과 령령은 라네즈와 헤라의 뮤즈로 참여해 무신사 스토어 회원을 위한 가을 시즌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라네즈 기획전에서는 유튜버 민카롱이 제안하는 MBTI 유형별 메이크업 스타일을 공개한다. 시크하지만 열정 넘치는 ENFP, 소신 있고 합리적인 ISTJ과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네오 파운데이션, 네오 쿠션 등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과 특별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열리는 헤라 기획전은 령령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F/W 어반 빈티지 메이크업을 선뵐 예정이다. 특히 령령은 일상생활과 커버댄스가 담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해 자연스럽게 가을 메이크업을 소개할 계획이다. 헤라의 블랙쿠션, 센슈얼 파우더 매트 등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과 헤라 루즈홀릭 팔레트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