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투스, 글로벌 환경 보호위한 활동 후원..기부금 5천만원 전달
안희찬 입력 2021. 09. 23. 10:09기사 도구 모음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글로벌 환경 보호 캠페인을 전개하고 멸종 위기 해양 동물을 위한 보호 활동을 후원한다.
특히 컴투스와 환경재단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여러 세대에 걸쳐 생명을 위협받고 있는 해양위기동물 7종을 선정하고 동물별 카드 뉴스 콘텐츠를 제작해 각 동물의 현재 삶을 조명하고 심각성과 환경 보호의 필요성을 알리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글로벌 환경 보호 캠페인을 전개하고 멸종 위기 해양 동물을 위한 보호 활동을 후원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7주년 기념해 글로벌 NGO환경재단(이사장 최열)에 기부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와함께 생태계 보호 활동 후원 및 해양 동물의 위기 심각성을 알리는 인식 개선 활동 등을 본격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환경재단에 전달된 후원금은 세계 각지에서 진행될 다양한 해양 생태계 보존 활동을 지원하는 데에 사용된다.
특히 컴투스와 환경재단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여러 세대에 걸쳐 생명을 위협받고 있는 해양위기동물 7종을 선정하고 동물별 카드 뉴스 콘텐츠를 제작해 각 동물의 현재 삶을 조명하고 심각성과 환경 보호의 필요성을 알리고 있다.
첫 회인 푸른바다거북 콘텐츠는 지난 17일 ‘서머너즈 워’ SNS를 통해 공개됐으며, 올 연말까지 고래상어, 큰양놀래기, 만타가오리, 이라와디돌고래, 해마, 듀공 등이 시리즈로 소개된다. ‘서머너즈 워’ 게임 내에 별도의 해양위기동물 안내 페이지를 마련해 플라스틱, 일회용품 쓰레기 등으로 위협받는 각 동물과 환경 보호 중요성을 전 세계에 캠페인으로 알리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7월 컴투스게임빌ESG+를 설립하고, 친환경, 사회적 책임, 윤리적 지배구조 등을 통한 ESG 경영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경게임진 & game.mk.co.kr / gamezi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경게임진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넷마블 ‘제2의 나라’, 이용자 친화 게임 대변신 ‘예고’
- ‘2021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한국 선수간 스토리 라인 형성
- 선데이토즈, ‘애니팡3’ 5주년 주요 기록 공개…하트수 117억개 집계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원작 이름값 재현할까…원작 750만장 이상 판매
- 콘솔 도전 나서는 K-게임, 전세계 게이머 눈도장
- 박수홍 심경고백 "넌 결혼하면 죽는다고..."
- "LG전자, 돈 벌 일만 남았네"...26분기 만에 흑자 낸 이 사업
- 효민, 아찔한 노출 수영복+시선 집중 볼륨감
- 여름 더위 식혀줄 호텔가 여름 빙수 4선
- 남주혁 추가 학폭 의혹에 소속사 "사실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