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1

"게임의 끝은 어디일까"..넷마블 '게임콘서트' 온라인 개최

김근욱 기자 입력 2021. 09. 23. 10:36

기사 도구 모음

넷마블문화재단은 제 10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오는 25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 '넷마블TV'를 통해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전문가와 현업자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콘서트 당일, 온라인 청중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넷마블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김근욱 기자 = 넷마블문화재단은 제 10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오는 25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 '넷마블TV'를 통해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전문가와 현업자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작년부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형태로 개최 중이다.

2021년에는 '게임과 사회'라는 주제로 게임산업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각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게임콘서트에는 궁금한뇌연구소 장동선 대표와 '제2의 나라'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의 작품에 참여한 김영선 성우가 강연자로 참석한다.

1부 강연자로 나서는 장동선 대표는 '게임의 끝은 어디일까: 삶이 게임이 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많은 사람들의 삶 속에 들어와 있는 게임에 대해 우리가 가져야 할 자세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2부에서 김영선 성우는 '게임 속 제2의 주인공: 성우, 게임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다' 주제로 게임 속 성우의 작업과정을 소개하고 성우로서 바라본 게임의 미래를 함께 예측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콘서트 당일, 온라인 청중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21 넷마블 게임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ukgeun@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