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데일리

닥터지, '약산성 여성청결제' 출시..Y존 케어 확장

강경래 입력 2021. 09. 23. 11:01

기사 도구 모음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화장품) 브랜드 '닥터지'(Dr.G)가 여성 Y존 케어를 위한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닥터지 약산성 여성청결제는 민감해지기 쉬운 여성 Y존을 다양한 자극으로부터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 약산성 여성청결제다.

Y존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등으로 건강한 pH 범위인 4.5~5.5 약산성 밸런스 유지가 가능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닥터지 약산성 여성청결제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화장품) 브랜드 ‘닥터지’(Dr.G)가 여성 Y존 케어를 위한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닥터지 약산성 여성청결제는 민감해지기 쉬운 여성 Y존을 다양한 자극으로부터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 약산성 여성청결제다. Y존 약산성 밸런스 유지부터 항균, 냄새 완화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여성 Y존에서 주로 발견되는 유익한 3종 프로바이오틱스 ‘Y-바이옴’(생균이 아닌 발효용해물을 사용)을 함유해 건강한 Y존 유지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Y존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등으로 건강한 pH 범위인 4.5~5.5 약산성 밸런스 유지가 가능하다.

Y존 대표 유해균인 칸디다균에 대한 테스트를 마쳐 99.9% 항균 효과가 있음을 인증 받았다.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비누나무 추출물을 담아 불쾌한 냄새 완화는 물론 부드러운 거품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닥터지 약산성 여성청결제는 100% 비건 포뮬라로 구성해 프랑스 비건 인증 기관인 이브(EVE)로부터 ‘이브 비건’(EVE VEGAN) 정식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이는 동물성 원료 배제 등의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인증이다. 소비자 가격은 2만 1000원으로 닥터지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황현진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팀장은 “최근 스킨케어는 물론, 바디케어까지 저자극 pH 밸런싱 케어가 가능한 약산성 제품에 관심이 증가한다”며 “앞으로도 피부 본연 건강까지 생각하는 다양한 약산성 제품군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라인은 피부 본연 환경을 건강하게 해주는 대표적인 저자극 클렌징 솔루션이다. 피부 장벽과 가장 유사한 pH 약산성 포뮬러로 장벽 보호를 도와주며,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카테고리는 △클렌징 젤 폼 △클렌징 워터 △클렌징 오일에서 더욱 확장됐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