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문화재단, 제 10회 '넷마블 게임콘서트' 진행
조영준 입력 2021. 09. 23. 11:15기사 도구 모음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21년에는 '게임과 사회'라는 메인 테마를 통해 게임산업을 바라보는 시각을 제시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제 10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오는 9월 25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 ‘넷마블TV’를 통해 공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21년에는 ‘게임과 사회’라는 메인 테마를 통해 게임산업을 바라보는 시각을 제시한다. 올해 들어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제 10회 게임콘서트에는 궁금한뇌연구소 장동선 대표와 ‘제2의 나라’,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의 작품에 참여한 김영선 성우가 강연자로 참석한다.
1부 강연자로 나서는 장동선 대표는 '게임의 끝은 어디일까: 삶이 게임이 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많은 사람들의 삶 속에 들어와 있는 게임에 대해 우리가 가져야 할 자세에 대하여 강연을 펼친다.
이어 2부에서 '게임 속 제2의 주인공: 성우, 게임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다' 주제로 강연에 나서는 김영선 성우는 게임 속 성우의 작업과정을 소개하고 성우로서 바라본 게임의 미래를 함께 예측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실시간 방송 중에는 청중들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문화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추첨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강연자들에게 질의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동아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넷마블, '제2의 나라'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 넷마블 '제2의 나라', 30일 업데이트 예고...이용자 호평
-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지역 로네몬트 선봬
- 웹젠, '뮤오리진2' 출시 4주년 기념해 감사 편지 이벤트 실시
- 위메이드, 위믹스 신규 거버넌스로 SK스퀘어 합류
- 블록체인 게임업계 '메인넷' 선택 고민 깊어진다
- [한주의게임소식] 대만 시장 뒤흔드는 ‘씰M’
- "바하4:RE부터 스파6까지" 소니 신작 게임 정보 대거 공개
- [한주의게임소식] "다들 폰 있었네~" '디아: 이모탈'의 강림
- 소녀시대 태연 뜨면 게임도 뜬다 '천애명월도M' 관심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