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1

롯데하이마트, 문수진과 함께한 '비대면 콘서트' 유튜브 콘텐츠 인기

이비슬 기자 입력 2021. 09. 23. 11:15

기사 도구 모음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이' 누적 조회 수 9만7000뷰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일 공개한 추석편은 JTBC 슈퍼밴드2에 출연한 아티스트 문수진이 출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 누적 조회 수 9.7만회 달성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롯데하이마트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이' 누적 조회 수 9만7000뷰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는 롯데하이마트가 창사 21주년을 맞아 아티스트와 손잡고 진행하는 랜선 콘서트다. 디지털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영상은 21주년 의미를 담아 두 달에 한 번 21일 오후 9시(21시)에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지난 21일 공개한 추석편은 JTBC 슈퍼밴드2에 출연한 아티스트 문수진이 출연했다. 지난 5월 가수 이승윤과 7월 인기 밴드 데이브레이크에 이은 3번째 프로젝트다. 문수진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저 달'이라는 곡을 인사동 한옥카페와 서울역사에서 불렀다. 소중한 사람을 만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위로를 노래에 담았다.

앞서 선보인 영상들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 이승윤과 함께 선보인 '홍대편'과 7월 데이브레이크와 잠실 월드타워를 배경으로 선보인 '공원편'은 지난 5월21일부터 누적 조회 수 80만회를 넘겼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건강 이슈로 추석 명절 가족을 직접 찾아뵙지 못 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아티스트와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했다"며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해 사람들에 따뜻한 감성을 선물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