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서울경제

BGF리테일, 2021년 하반기 신입 00명 공개 채용

백주원 기자 입력 2021. 09. 23. 11:16

기사 도구 모음

BGF리테일(282330)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울러 BGF리테일은 이번 하반기에도 지역 내 대학교와 함께 현장 채용 설명회를 개최해 지역 인재 발굴에 나선다.

장영식 BGF리테일 HR팀장은 "매년 상하반기 공개채용과 두 차례의 채용연계형 인턴제도를 통해 양질의 지역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며 "지원자들이 원활하게 채용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경제]

BGF리테일(282330)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와 졸업예정자다.

채용 분야는 △영업관리 △전략기획 △상품운영 △재경지원 △전문(IT·물류·디자인) 직군으로, 총 0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은 서류 전형→인공지능(AI) 역량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현장 실습 →최종 입사순으로 진행된다. AI 역량검사와 1차 면접은 비대면으로 이뤄지며, 현장 실습은 오는 11월 중 약 5일간 진행된다. 서류 마감은 다음 달 7일이다.

아울러 BGF리테일은 이번 하반기에도 지역 내 대학교와 함께 현장 채용 설명회를 개최해 지역 인재 발굴에 나선다. 설명회는 이달 27일 제주도(제주대학교)를 시작으로 28일 전라남도(전남대, 조선대), 29일 전라북도(전북대, 원광대) 순으로 진행된다.

장영식 BGF리테일 HR팀장은 “매년 상하반기 공개채용과 두 차례의 채용연계형 인턴제도를 통해 양질의 지역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며 “지원자들이 원활하게 채용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주원 기자 jwpaik@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