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BGF리테일, 2021년 하반기 신입 00명 공개 채용
백주원 기자 입력 2021. 09. 23. 11:16기사 도구 모음
BGF리테일(282330)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울러 BGF리테일은 이번 하반기에도 지역 내 대학교와 함께 현장 채용 설명회를 개최해 지역 인재 발굴에 나선다.
장영식 BGF리테일 HR팀장은 "매년 상하반기 공개채용과 두 차례의 채용연계형 인턴제도를 통해 양질의 지역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며 "지원자들이 원활하게 채용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BGF리테일(282330)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와 졸업예정자다.
채용 분야는 △영업관리 △전략기획 △상품운영 △재경지원 △전문(IT·물류·디자인) 직군으로, 총 0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은 서류 전형→인공지능(AI) 역량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현장 실습 →최종 입사순으로 진행된다. AI 역량검사와 1차 면접은 비대면으로 이뤄지며, 현장 실습은 오는 11월 중 약 5일간 진행된다. 서류 마감은 다음 달 7일이다.
아울러 BGF리테일은 이번 하반기에도 지역 내 대학교와 함께 현장 채용 설명회를 개최해 지역 인재 발굴에 나선다. 설명회는 이달 27일 제주도(제주대학교)를 시작으로 28일 전라남도(전남대, 조선대), 29일 전라북도(전북대, 원광대) 순으로 진행된다.
장영식 BGF리테일 HR팀장은 “매년 상하반기 공개채용과 두 차례의 채용연계형 인턴제도를 통해 양질의 지역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며 “지원자들이 원활하게 채용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주원 기자 jwpaik@sedaily.com<©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아파트 천장 무너져 온 집 안이 물바다…'아기 안고 울면서 1층으로 도망'
- 진중권 '이재명 대장동 의혹, 단군 이래 최대 비리…제2의 조국 사태 될듯'
- [영상]아이 있는 지하철서 마리화나 '뻐끔'…아빠가 항의하자 흉기 위협
- 재산 4,900만원 장제원 아들 노엘…'고가의 벤츠만 모는지 의문'
- 얀센 돌파감염, 모더나의 6.6배…백신 맞아도 불안한 예비군·민방위
- ‘오징어게임’ 美 넷플릭스 1위한 날 이병헌이 한 행동
- 10억 받던 ‘학폭’ 쌍둥이 이재영·다영, 1억에 그리스 간다
- 대장동 논란에 경기도 전 대변인 'LH와 전면전 치룬 이재명 성과'
- '中 과학자, 팬데믹 이전부터 코로나 변종 박쥐실험' 파장
- 이재명 “수박 기득권자들”… 이낙연측 “호남인 혐오하는 일베 용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