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가을 준비하세요"..롯데百 대전점,상품권증정이벤트

김원준 입력 2021. 09. 23. 11:24

기사 도구 모음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풍성한 사은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쇼핑객을 맞는다고 23일 밝혔다.

23~30일까지는 롯데백화점앱(APP)에서 쿠폰을 내려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상품권 결제 사은행사가 열린다.

가을을 맞아 1층 '골든듀' 매장에서는 금·토·일, 3일간 특별 프로모션으로 '플래티넘 제품 10% OFF' 행사와 함께, 구매금액대별 '5%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펼쳐진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홈패션 '닥스' 등 최대 10%상당 상품권 사은행사
- 롯데상품권으로 패션·해외패션 브랜드 구매 땐 7%·5%
롯데백화점 대전점 전경
[파이낸셜뉴스 대전=김원준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풍성한 사은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쇼핑객을 맞는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롯데상품권'과 '엘포인트'를 지급하는 사은행사가 24~26일 사흘간 펼쳐진다. 브랜드 합산, 구매금액대별로 ‘5%의 엘포인트’를 증정하고, KB국민·현대카드를 이용하면 결제액의 5%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단일 결제하면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각 상품군별로 ‘10%사은행사’도 진행한다.

홈패션 상품군에서는 닥스(DAKS)와 알레르망·박홍근·바세트·나이스필·프레시파인드·슬립앤슬립 등의 브랜드가 10%를 돌려주는 사은행사에 나선다. 골프 상품군에서는 'MU스포츠·핑·블랙앤화이트·레노마골프·캘러웨이·맥케이슨·볼빅'이, 주방·식기 상품군에서는 '빌레로이앤보흐·키친갤러리(WMF)'가 구매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23~30일까지는 롯데백화점앱(APP)에서 쿠폰을 내려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상품권 결제 사은행사가 열린다. 패션·해외패션 단일 브랜드에서 롯데상품권으로 결제하면 구매금액대별로 각 7%·5%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골프의 계절을 맞아 골프 상품군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7층 '골프존마켓'에서는 ‘골프 대전’ 행사가 열려 '혼마·캘러웨이·브릿지스톤' 등의 제품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100만·2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5만·10만 원 즉석할인행사를 갖고 시타 고객을 대상으로는 선착순으로 먼싱웨어 양피장갑을 50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블랙앤화이트+MU스포츠 직수입 골프 이월상품전’이 펼쳐져 이월상품을 40~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골프웨어 가을·겨울 상품전’이 함께 진행돼 핑·볼빅·와이드앵글·레노마골프·잭니클라우스·슈페리어 등의 골프웨어를 특가에 제안한다.

가을을 맞아 1층 ‘골든듀’ 매장에서는 금·토·일, 3일간 특별 프로모션으로 ‘플래티넘 제품 10% OFF’ 행사와 함께, 구매금액대별 ‘5%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펼쳐진다.

이밖에 ‘휘슬러’ 매장에서는 ‘구형 프라이팬 보상 판매’가 30일까지 진행돼 ‘휘슬러의 프리미엄 팬인 ‘아다만트 프리미엄(20∙24∙26∙28㎝)’, ‘아다만트 컴포트(20·24·28㎝)’, ‘레비탈 컴포트(20·24·26·28㎝)’ 세 종류의 프라이팬을 35%할인 판매한다. 프라이팬 보상 판매 이벤트는 브랜드 및 사이즈를 가리지 않고 기존에 사용하던 프라이팬 사진을 매장에서 보여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