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파이낸셜뉴스

[새책] 젊어지는 골프

조용철 입력 2021. 09. 23. 13:29

기사 도구 모음

국내 600만 골프인들과 함께해온 '10년 젊어지는 골프'가 12년만에 개정판 '젊어지는 골프'로 돌아왔다.

저자는 수많은 현장 경험과 최신 골프 동향을 녹여 더욱 풍성한 내용을 완성했다.

골프의학을 도입한 재활의학 전문의이자 대한골프의학회장인 저자는 의료 현장에서 3000명 넘는 골프 부상 환자를 돌보며, 골퍼 대부분이 '골프 노화'를 초래하는 위험한 골프를 하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젊어지는 골프/ 서경묵/ 아주좋은날

국내 600만 골프인들과 함께해온 ‘10년 젊어지는 골프’가 12년만에 개정판 ‘젊어지는 골프’로 돌아왔다. 저자는 수많은 현장 경험과 최신 골프 동향을 녹여 더욱 풍성한 내용을 완성했다. 이 책은 수많은 골퍼들의 스윙과 연습 상황을 의학적으로 접근해 오랫동안 에너지를 충전하며 즐기게 해주는 골프 지침서다. 골프의학을 도입한 재활의학 전문의이자 대한골프의학회장인 저자는 의료 현장에서 3000명 넘는 골프 부상 환자를 돌보며, 골퍼 대부분이 ‘골프 노화’를 초래하는 위험한 골프를 하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 저자는 잘못된 연습과 스윙 때문에 얼마나 많은 이들이 부상의 위험에 노출돼 있는지를 사례를 곁들여 설득력있게 밝힌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