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동아일보

SPC그룹,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플래그십 매장 '아이온 오차드점' 오픈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 09. 23. 13:45

기사 도구 모음

SPC그룹이 싱가포르 아이온 오차드몰에 '파리바게뜨 아이온 오차드(ION Orchard)점(이하 아이온 오차드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SPC그룹은 아이온 오차드점을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매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SPC그룹이 싱가포르 아이온 오차드몰에 ‘파리바게뜨 아이온 오차드(ION Orchard)점(이하 아이온 오차드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온 오차드점은 싱가포르의 문화 중심지이자 번화가인 오차드 지역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아이온 오차드 몰 지하 1층에 자리 잡았다. 매장 크기는 281㎡로, 70석 규모다.

SPC그룹은 아이온 오차드점을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매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기존 파리바게뜨 매장과 차별화해 특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테리어 공간도 차별화 했다. 실내지만 야외 테라스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하늘을 연상케 하는 천장 인테리어에 프랑스 풍 가구를 배치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지난 8월 문을 연 PLQ점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등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싱가포르 매장들이 고르게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새로운 메뉴와 서비스를 강화해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2012년 싱가포르에 진출한 이래 주요 상권에 11개의 파리바게뜨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쉐이크쉑과 에그슬럿 싱가포르 독점 사업권을 따내 8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