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데일리

50명→27명..'걸스플래닛', 두 번째 생존자 발표식 예고

김현식 입력 2021. 09. 23. 16:07

기사 도구 모음

27명만 살아남는다.

24일 방송되는 Mnet 걸그룹 오디션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에서는 두 번째 생존자 발표식 결과와 '크리에이션 미션'을 준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27명만 살아남는다.

24일 방송되는 Mnet 걸그룹 오디션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에서는 두 번째 생존자 발표식 결과와 ‘크리에이션 미션’을 준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새롭게 시작되는 ‘크리에이션 미션’에서는 신비롭고 강렬한 뭄바톤 장르의 곡 ‘Snake’, 신나는 리듬의 신스웨이브&신스팝 장르의 곡 ‘Shoot!’, 밝고 경쾌한 멜로디의 업 템포 일렉트로닉 댄스 곡 ‘U+Me=LOVE’, 에너제틱한 멜로디의 팝 댄스 곡 ‘Utopia’ 등 총 4곡의 신곡으로 무대를 꾸미는 참가자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그간 참가자들은 원하는 곡을 선택해 미션을 진행했다. 이번에는 ‘플래닛 가디언’들의 매칭 투표한 결과에 따라 미션 곡을 지정받는다.

무대에 오르려면 두 번째 생존자 발표식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생존자 발표식에서는 참가자 54명 중 ‘K’(한국), ‘J’(일본), ‘C’(중국) 각 그룹 하위 10명씩 총 30명이 탈락자로 분류된다. 각 그룹당 1명씩, 총 3명이 마스터 군단의 선택으로 ‘플래닛 패스’를 받아 다시 생존의 기회를 얻게 되며 이에 따라 총 27명이 도전을 이어간다.

앞서 ‘콤비네이션 미션’ 승리 팀들에게 주어진 3만점의 베네핏이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24일 오후 8시 방송.

김현식 (ssi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