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뉴스24

블리자드, '디아2: 레저렉션' 출시 기념 생방송 진행

문영수 입력 2021. 09. 23. 16:53

기사 도구 모음

블리자드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출시를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 2부를 오늘 밤 11시 시작한다.

2부 방송은 오는 24일 새벽 0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전 세계 출시를 한 시간 앞두고 시작된다.

HELL로, 디아블로 방송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비롯해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24인 각각의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어 9월 25일에는 '블빠의 방' 특별편이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23일 밤 11시 'HELL로, 디아블로 2부' 방송
[사진=블리자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블리자드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출시를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 2부를 오늘 밤 11시 시작한다.

2부 방송은 오는 24일 새벽 0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전 세계 출시를 한 시간 앞두고 시작된다. 성역에서의 모험을 다시 시작하는 진행자들과 스트리머들의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다.

HELL로, 디아블로 방송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비롯해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24인 각각의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어 9월 25일에는 '블빠의 방' 특별편이 방송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