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OSEN

유주게임즈코리아, 신작 '인피니티킹덤' 국내 정식 론칭

임재형 입력 2021. 09. 23. 17:11

기사 도구 모음

 유주게임즈코리아가 신작 SLG '인피니티킹덤'을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23일 유주게임즈코리아는 모바일 신작 SLG '인피니티킹덤'을 국내 양대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인피니티킹덤'은 출시 전 사전예약에서 지난 9일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한국, 홍콩, 대만, 유럽, 미국을 대상으로 한 '인피니티킹덤'의 국가대항전을 개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유주게임즈코리아 제공.

[OSEN=임재형 기자] 유주게임즈코리아가 신작 SLG ‘인피니티킹덤’을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23일 유주게임즈코리아는 모바일 신작 SLG ‘인피니티킹덤’을 국내 양대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인피니티킹덤’은 최후의 문을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인 ‘현자의 돌’을 차지하기 위해 여러 왕국이 전쟁을 벌이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헬레네, 멀린, 에드워드, 잔다르크 등 역사 속 인물이 판타지로 재탄생한 게임이다.

‘인피니티킹덤’은 출시 전 사전예약에서 지난 9일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피니티킹덤’에서 이용자는 이집트, 영국, 그리스, 일본 등 다양한 문명을 만날 수 있다. 각 영웅 별 속성, 이를 활용한 인력 배치, 상성 관계를 이용해 승리를 쟁취하는 게임이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한국, 홍콩, 대만, 유럽, 미국을 대상으로 한 ‘인피니티킹덤’의 국가대항전을 개최했다. 또한 ‘유적 쟁탈전’ 콘텐츠에서 거점을 확보하면 승리하는 ‘연맹 올스타리그’도 진행하고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