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세계로' 우주소녀의 청량함에 빠져든다(ft.열일 비주얼)[SS신곡]

정하은 입력 2021. 9. 23.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WJSN)가 청량한 에너지를 가득 안고 돌아왔다.

우주소녀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를 공개했다.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9집 '언내추럴(UNNATURAL)' 활동을 성료한 우주소녀가 신곡 '너의 세계로'를 통해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가 청량한 에너지를 가득 안고 돌아왔다.

우주소녀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를 공개했다. 중독성 있는 신스 사운드와 곡의 중심을 이루는 리듬 기타의 조화가 인상적인 신스 팝 장르 곡이다. 다채로운 멜로디 라인과 생동감 넘치는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사랑할 수밖에 없게/널 쉽게 포기 안 할래’, ‘이끌릴 수밖에 없게/지지 않을게 널 위해 눈부시게’ 등 가사에는 자신을 꽃에 빗대어 사랑하는 이의 세상을 아름다운 것들로 가득 채워주고 싶은 마음으로 표현, 우주소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았다. ‘Let me in 들여보내줘 너의 세계로/이미 발을 들였어 너의 세계로’. ‘난 피어나 완벽하게/널 채워가 향기롭게’ ‘Oh knock knock knock knock/너에게로 Let me in’ 등 몽환적인 보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에서도 우주소녀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셀럽의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들은 컬러풀한 레트로 수트부터 화이트 톤의 캐주얼 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화려한 시상식장을 벗어나 각자의 자유로운 일탈 모습들도 비춰지며 상큼 발랄한 우주소녀만의 매력을 드러낸 이들은 이어 드넓은 푸른 평원에서 일탈을 즐기는 우주소녀의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9집 ‘언내추럴(UNNATURAL)’ 활동을 성료한 우주소녀가 신곡 ‘너의 세계로’를 통해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선보이며 가요계 ‘콘셉트 장인’으로 활약 중인 우주소녀는 ‘너의 세계로’로 또 한 번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비타민 같은 발랄한 매력과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한 우주소녀는 이번 신보로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너의 세계로’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엔씨소프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