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데일리

투비원디자인, 예술인 위한 연습실 무료 공사

권소현 입력 2021. 09. 23. 19:08

기사 도구 모음

인테리어 업체인 투비원디자인이 공연활성화를 위해 공연공간과 연습실을 무료로 리모델링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비원디자인은 대학로에 인접해 있는 공연예술극장을 리모델링,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종일 투비원디자인 대표는 "앞으로도 예술인을 위한 사무실과 연습실을 무료로 공사해 많은 예술인과 관람객에게 제공할 것"이라며 "코로나 및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예술인들에게는 공연과 연습을 위한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공연예술극장 공사 후 현판식
코로나19로 어려운 예술인에 공간 지원

[이데일리 권소현 기자] 인테리어 업체인 투비원디자인이 공연활성화를 위해 공연공간과 연습실을 무료로 리모델링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비원디자인은 대학로에 인접해 있는 공연예술극장을 리모델링,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공간은 공연예술인 노동조합 사무실 겸 연습실, 스몰극장으로 운영된다.

이종일 투비원디자인 대표는 “앞으로도 예술인을 위한 사무실과 연습실을 무료로 공사해 많은 예술인과 관람객에게 제공할 것”이라며 “코로나 및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예술인들에게는 공연과 연습을 위한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일 투비원디자인 대표 등이 공연예술극장 리모델링 후 현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투비원디자인]

권소현 (juddie@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