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동아

블리자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출시 앞두고 24~25일 새벽 특별 생방송

조학동 입력 2021. 09. 23. 19:12 수정 2021. 09. 27. 11:27

기사 도구 모음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이하 디아 2 레저렉션)의 정식 출시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블리자드에서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의 2부를 오늘 밤 11시부터 진행한다.

또 오는 9월 25일에는 '디아 2 레저렉션'을 소재로 마련된 '블빠의 방'으로 디아블로 게이머들의 달아오른 팬심에 불을 지핀다는 계획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이하 디아 2 레저렉션)의 정식 출시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블리자드에서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의 2부를 오늘 밤 11시부터 진행한다. 또 오는 9월 25일에는 '디아 2 레저렉션'을 소재로 마련된 '블빠의 방'으로 디아블로 게이머들의 달아오른 팬심에 불을 지핀다는 계획이다.

24인의 스트리머의 게임 내 직업과 전략을 판단할 수 있는 2부 방송

먼저 지난 'HELL로, 디아블로' 1부 방송에서는 24명의 인기 스트리머들이 각각 세 명씩 짝지어 여덟 팀으로 나뉘는 팀 분류 작업을 마친 바 있다.

그리고 이번 2부에서는 전용준, 김정민 두 명의 진행자가 나서서 '디아 2 레저렉션' 출시 순간의 흥분과 전율을 방송을 통해 전하고 또 이들 스트리머들이 각자 게임 내에서 어떤 직업을 선택하고 전략을 짤지 짚어볼 예정이다. 이들 스트리머들은 2부에서 짠 전략으로 오는 10월 3일에 방송될 3부에서 격렬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이어 9월 25일에는 '디아 2 레저렉션'으로 새롭게 옷을 갈아입은 '블빠의 방' 특별 편이 방송된다.

앞서 '디아블로 이모탈'을 주제로 15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은 '블빠의 방'의 주연 3 인방 김성회, 김정민, 슈카 및 주호민과 침착맨 등 블리자드의 게임들과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인기 스트리머들이 출연해, '디아블로 2'에 얽힌 추억을 나누게 된다. 또 각자 '디아 2 레저렉션'을 만난 소감과 기대에 대한 대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디아 2 레저렉션'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내일 9월 24일 0시에 전 세계에 출시되며, 현재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최대 4K의 해상도와 전면적인 리마스터를 거친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지원하는 '디아 2 레저렉션'은 PC는 배틀넷을 통해, 그리고 콘솔은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와 에스, 플레이스테이션 4와 5,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다.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