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스포츠경향

여의도 메리어트, 개관 14주년 기념 온 가족이 함께하는 Family All in One 패키지

손봉석 기자 입력 2021. 09. 23. 19:31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는 2021년 9월 개관 14주년을 기념하여, 여의도 메리어트의 매력을 가득 담은 ‘Family All in One’ 패키지를 2021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에서 1박을 누릴 수 있는 본 패키지에는 성인 조식 2인은 물론, 12세 미만 어린이 투숙 시 어린이 1인까지 무료로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단, 스튜디오 스위트 투숙 시 제외)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인 만큼 어린이 고객에게는 ▲키즈 배스로브와 슬리퍼 1세트가 제공된다. 이 외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 페일 에일 4캔과 ▲스낵 세트를 담은 ▲우드 피크닉 박스도 투숙객에게 제공된다.

더불어 ▲2022년 레노베이션 후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객실 20%, 파크카페 20%)과 ▲수 스파 2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레노베이션 후 새로운 모습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이용권과 레스토랑 식사 할인권도 함께 마련된다.

모든 포함 사항은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되며 3인 이상 투숙 시,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등본 서류를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전 객실은 레지던스 스위트룸으로 취사가 가능하며, 음식을 조리하기 위한 설비가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인덕션은 물론, 오븐, 식기세척기, 각종 식기들과 와인 잔까지. 세탁기와 건조기도 갖추고 있어, 장만 봐온다면 객실밖에 나가지 않고 의식주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더불어, 아침저녁으로 객실에서 맞이하는 전망도 일품이다. 발아래 서울교와 샛강 공원이 펼쳐진 뷰와 밤이면 도시의 꺼지지 않는 불빛들이 또 하나의 절경을 만들어 낭만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2021년 후반기 전체 모든 객실에 대한 레노베이션 예정이며 2022년 상반기 재 개관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스쿼시 코트, 실내 골프 연습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