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디지털타임스

[THE BIO] 한독 '케토톱 밴드타입 혼합형' 굴곡있는 부위 감아 사용 편리

김진수 입력 2021. 09. 23. 19:38 수정 2021. 09. 24. 14:25

기사 도구 모음

한독의 대표 브랜드 '케토톱'(성분명 케토프로펜)이 밴드처럼 감아서 사용할 수 있는 '케토톱플라스타 밴드타입 혼합형'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1시트에는 대형(79㎜×25㎜) 1매와 중형(24.3㎜ × 70㎜) 3매 등 총 4매로 구성돼 있어 통증 부위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케토톱 밴드타입 혼합형은 케토톱의 효과는 유지하면서 신축성을 높여 피부에 더욱 밀착할 수 있게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케토톱플라스타 밴드타입 혼합형. 한독 제공

한독의 대표 브랜드 '케토톱'(성분명 케토프로펜)이 밴드처럼 감아서 사용할 수 있는 '케토톱플라스타 밴드타입 혼합형'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손가락과 손목 등 굴곡이 있고 가는 부위의 통증에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근육통, 관절염을 비롯해 건초염에도 효과적이다.

케토톱 밴드 타입 혼합형 1팩에는 10시트(총 40매)가 들어있다. 1시트에는 대형(79㎜×25㎜) 1매와 중형(24.3㎜ × 70㎜) 3매 등 총 4매로 구성돼 있어 통증 부위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케토톱 밴드타입 혼합형은 케토톱의 효과는 유지하면서 신축성을 높여 피부에 더욱 밀착할 수 있게 했다. 또 냄새와 열감이 없고 발수기능을 추가하는 등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김미연 한독 일반의약품 사업실 상무는 "케토톱은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통증 없이 활기찬 생활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수기자 kim89@dt.co.kr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