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원 끝내기 안타에 함박 웃음 진 김원형 감독 "쉽지 않았는데 결승타 쳤다"

최민우 2021. 9. 23. 22: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김원형 감독이 승리에 미소지었다.

SSG는 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롯데 전에서 9회말 이재원의 끝내기 내야 안타로 9-8로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사실 끝내기 안타를 친 건 이재원이지만, 이날 승리할 수 있었던 건 추신수의 맹활약이 뒷받침 됐기 때문에 가능했다.

짜릿한 승리를 거둔 SSG는 오는 24일 롯데와 더블헤더를 치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원형 SSG 감독(왼쪽)과 김민재 수석코치. 스포츠서울DB
[스포츠서울 | 문학=최민우 기자] SSG 김원형 감독이 승리에 미소지었다.

SSG는 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롯데 전에서 9회말 이재원의 끝내기 내야 안타로 9-8로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시즌 전적 54승 54패 8무가 됐고, 5할 승률을 기록하며 순위 다툼에 불을 붙였다.

경기 후 김 감독은 “이재원이 마지막 쉽지 않은 타석에서 중요한 결승 적시타를 쳐줘 이길 수 있었다. 야수들이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찬스를 연결시켰다. 활발한 공격을 보여준 부분을 칭찬하고 싶다”며 주장 이재원을 칭찬했다.

사실 끝내기 안타를 친 건 이재원이지만, 이날 승리할 수 있었던 건 추신수의 맹활약이 뒷받침 됐기 때문에 가능했다. 추신수는 5타수 4안타 2홈런 4타점을 기록하며 팀 승리에 이바지했다. 김 감독은 “추신수도 선두타자로서 만점 활약을 했다. 다른 타자들에게 귀감이 되는 경기였다”고 평가했다.

짜릿한 승리를 거둔 SSG는 오는 24일 롯데와 더블헤더를 치른다. 김 감독은 “내일 더블헤더라 힘들텐데 이 분위기를 잘 이어가길 바란다”며 선수들을 격려했다.

miru042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