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오리온,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한영선 기자 입력 2021. 09. 24. 07:52 수정 2021. 09. 24. 14:07

기사 도구 모음

오리온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리온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은 중국, 베트남, 러시아, 인도를 비롯해 세계 각지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제과를 넘어 음료, 간편식, 바이오 등 신규사업을 펼치며 글로벌 식품·헬스케어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오리온과 함께 미래 식품 및 바이오 산업을 이끌어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오리온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할 예정이다. 사진은 오리온 본사 이미지. /사진제공=오리온
오리온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9월2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다. 오리온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채용 부문 및 인원은 ▲연구개발 ▲디자인 ▲일반관리 등이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다. 전형절차는 ▲인적성검사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2021년 12월 중 입사하게 된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전역장교는 우대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은 중국, 베트남, 러시아, 인도를 비롯해 세계 각지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제과를 넘어 음료, 간편식, 바이오 등 신규사업을 펼치며 글로벌 식품·헬스케어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오리온과 함께 미래 식품 및 바이오 산업을 이끌어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영선 기자 youngsu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