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투썸플레이스, '착한 텀블러' 미르와 아웃도어 MD 출시

조지민 입력 2021. 09. 24. 08:52

기사 도구 모음

투썸플레이스가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함께 가을 시즌 기획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미르는 지난 2010년 미국 시애틀에서 창립한 텀블러 브랜드다.

이번 기획상품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 시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와 캠프컵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사회적 기업 미르와 함께 시즌 MD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파이낸셜뉴스] 투썸플레이스가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함께 가을 시즌 기획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미르는 지난 2010년 미국 시애틀에서 창립한 텀블러 브랜드다.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며 텀블러 판매 금액 중 일부를 기부하는 정책을 펼쳐 '착한 텀블러'로 널리 알려져 있다. 지난해 기준 약 4만5000명 이상을 기부에 참여시켰으며, 70개 이상의 기부 프로젝트로 26개국 국가에 150만달러 이상의 기부 활동을 진행해왔다.

이번 기획상품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 시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와 캠프컵이다. 테라조 기법을 활용한 고급스러움과 자연미를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노랑과 녹색 등 2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18-8 스테인리스강 소재를 사용했으며, 이중벽으로 단열 처리했다.

해당 제품 구매 시 미르에서 진행하는 저개발 국가의 수질 개선 및 교육 프로젝트에 동참할 수 있다. 텀블러나 캠프컵 하단에 있는 기부 코드(Give Code)를 미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되고 자신의 기부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사회적 기업 미르와 함께 시즌 MD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