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비대면 발대식 진행

이주현 기자 입력 2021. 9. 24. 08: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23일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 6기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Z세대 러닝 트렌드 반영, 고프로 액션캠 등 지원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비대면 발대식이 지난 23일 진행됐다.(동아오츠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23일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 6기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새로운 취미로 떠오르는 러닝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2018년 1기부터 현재 6기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활동에 앞서 줌(Zoom) 화상 플랫폼을 통한 비대면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선발된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총 40명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10주 간 오프라인 러닝 교육과 온라인 미션 등을 수행한다.

현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프리미엄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주말에는 라이브스웨트만의 스페셜 러닝프로그램이 계획돼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에 따라 실내 체육 시설의 세부 지침을 준수해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포카리스웨트는 이번 6기 멤버들에게 Δ러닝 교육 프로그램 Δ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유니폼, 타월, 스퀴즈 보틀 등) Δ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운동 콘텐츠를 기록하고 인증하는 MZ세대의 러닝 문화를 반영해 협찬사 스포츠 브랜드 온러닝 코리아의 제품과 고프로 국내 공식 유통사 세파스의 고프로 액션캠을 지원해 크루 멤버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한편, 국내 1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는 MZ세대 체험형 마케팅 트렌드에 발맞춰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등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jhjh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