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1

CJ올리브영, 올 가을 '착붙 메이크업' 트렌드 제안.."최대 60% 할인"

배지윤 기자 입력 2021. 09. 24. 08:58

기사 도구 모음

CJ올리브영이 올 가을 '착붙' 메이크업 아이템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원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하는 '올리브영 데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가을 메이크업 데이' 콘셉트로 색조 화장품 선봬
'올리브영데이' 프로모션.©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CJ올리브영이 올 가을 '착붙' 메이크업 아이템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원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하는 '올리브영 데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 메이크업 데이'를 콘셉트로 F/W 시즌 색조 화장품을 선보인다. 마스크 착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일명 '착붙'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립 틴트와 강렬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마스카라·아이브로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대표 제품인 '웨이크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는 선착순 특가로 72%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국 매장에서 25일 개점 이후부터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바디용품, 새로운 계절을 맞아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향수와 홈 프래그런스,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건강관리용품과 미용소품 등 카테고리별 주요 인기 상품 860여 종을 엄선해 CJ 원 회원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하면서 올 가을에도 '마스크 프루프'를 내세운 색조 화장품이 대세를 이룰 전망"이라며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폭넓은 혜택과 함께 가을 무드의 컬러와 밀착력·지속력 등 기능까지 갖춘 '착붙' 메이크업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