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매일경제

'크린스(CLINS)' 주거공간·상업시설 신제품 수전 4종 선보여

입력 2021. 09. 24. 09:03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출처 = 화신세라믹
화신세라믹의 수전·위생도기 전문 브랜드 크린스(CLINS)에서 사용 목적과 연출하고자 하는 욕실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주거공간·상업시설용 욕조 및 세면기 수전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크린스(CLINS)가 새롭게 선보인 욕실 수전 4종은 싱글 레버 방식으로 토수량과 온도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포말 토수 형태로 물튀김 현상이 거의 없이 부드러운 물줄기를 경험할 수 있고, 크롬도금 기술로 광택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품질을 업그레이드하였다.

크린스(CLINS)의 욕조 및 세면기 수전 4종의 외형도 및 분해도는 화신세라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신제품 4종 중 하나인 ‘HS-CF1006’은 샤워 욕조 수전으로 대붙이 한 개의 레버식 온·냉수 혼합 꼭지 형태이며 넓고 곡면과 모서리가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사용감을 자랑한다. ‘HS-CF1004’는 세면기 부드러운 라운드 형태의 4인치 수전으로 다양한 형태의 세면기와 사용해도 어색함 없이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크린스(CLINS)의 또 다른 신제품 ’HS-CF1002 세면기 겸용 수전’은 세면기 수전에 샤워줄과 샤워 헤드가 연결되어 있어 좁은 욕실 공간에서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HS-CF1001 세면기 원홀 수전’은 대붙이 한 개의 레버식 온·냉수 혼합 꼭지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면 수전이다.

화신세라믹 관계자는 “원룸, 아파트, 주택 등 주거공간과 상가, 공공시설 등 다양한 장소에 알맞게 시공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금액의 수전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라고 전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크린스(CLINS) 수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