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주말쇼핑가이드] 이번 주말은 가을맞이 '집꾸미기' 어때요~

조윤주 입력 2021. 09. 24. 09:04

기사 도구 모음

선선한 초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본격적인 가을 홈스타일링 시즌도 다가왔다.

이에 유통가도 가을 맞이 '집꾸족'을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

또한 집 안에 홈씨어터를 갖추고 싶어하거나 가을 맞이 실내 분위기 연출을 위해 커튼을 교체하려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한다.

홈플러스는 유명한 맛집과 협업한 먹거리와 화끈하게 맵거나 부드러운 달콤한 맛의 제품을 한데 모아 명절 스트레스를 날릴 '맛·맛·맛 페스티벌'을 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8층 '바디프랜드' 매장에서 고객이 안마의자를 체험과 상담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제공

선선한 초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본격적인 가을 홈스타일링 시즌도 다가왔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방침이 지속되면서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유통가도 가을 맞이 '집꾸족'을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29일까지 전 점에서 '2021 가을맞이 리빙페어'를 열고 행거, 서랍장, 커튼 등 인테리어 용품 및 침구류, 주방용품, DIY 제품 등 다양한 리빙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우선 소비자들의 침구 위생 걱정을 덜어주는 '룸바이홈 안티더스트 이불'과 '룸바이홈 안티더스트 베개 커버'를 각각 1+1 가격인 4만9900원과 1만900원에, 바닥에 깔아 두는 것만으로도 실내 분위기가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룸바이홈 극세사 블루 페르시안 러그'를 3만9900원에서 30% 할인된 2만930원에 판매한다.

또한 집 안에 홈씨어터를 갖추고 싶어하거나 가을 맞이 실내 분위기 연출을 위해 커튼을 교체하려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한다.

'베이 암박 커튼'을 3만9900원에 '라인 속지커튼'을 2만9900원에 선보이며,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환절기 옷장 정리를 위한 행사로는 '아이리스 시스템 수납합 4호'를 2만6900원에서 50% 할인한 1만3450원에, '룸바이홈 리빙박스(60L/80L)'를 1만1830원, 1만393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유명한 맛집과 협업한 먹거리와 화끈하게 맵거나 부드러운 달콤한 맛의 제품을 한데 모아 명절 스트레스를 날릴 '맛·맛·맛 페스티벌'을 연다.

'유명한 맛' 대표 상품으로 △BBQ통다리바베큐 2종(매콤/강정) 각 1만1900원 △우주인피자 3종(로제쉬림프화덕피자/페페로니슈프림화덕피자/갈릭리코타치즈화덕피자)은 각 1만900원에 마시라거캔과 동시 구매 시 2000원 할인 △양지고기설렁탕 외 6종은 각 2990원에 2+1 혜택을 제공한다.

'화끈한 맛'은 밀키트 3종(푸짐한 순대곱창전골/우삼겹라볶이/시원한 국산 바지락 해물짬뽕)을 각각 6990원, 9990원에 팔고 △참숯직화 매콤불고기/닭오돌뼈 △이것은라면이아니다(처갓집양념치킨라면) △떡볶이 2종(떡볶이/매운 국물떡볶이)은 각각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된다.

'달콤한 맛' 행사 상품은 △커피 4종(카페라떼/스위트아메리카노/골드라떼/헤이즐넛) △아이스크림케익 3종(바닐라/초코/딸기) △초코바 4종(크림엔카라멜/코코넛/밀크크림/웨이퍼) △마시는 유산균 2종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에서는 명절 피로를 날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는 롯데백화점 18개점에 입점되어 있는데, 다양한 안마의자를 체험과 상담, 구매까지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특히 바디프랜드 '더파라오'는 사용자의 체형과 개인별 압력에 최적화된 안마를 제공하는 최상위 모델이다. 그 외 '오씸', '파나소닉'의 안마의자 제품도 체험 후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탑스에서는 40여개 유명 명품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 '롯데TOPS'는 롯데백화점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직소싱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해외 패션 전문 편집샵이다. 핸드백, 지갑, 클러치 뿐만 아니라 의류와 신발 종류도 확 늘렸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