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G마켓·옥션, '가을 골프 박람회' 진행

최재성 입력 2021. 09. 24. 09:08

기사 도구 모음

G마켓과 옥션은 가을철 골프 시즌을 맞아 온라인 '골프 박람회'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골프 인기에 주목해 골프용품부터 의류까지 골프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최대 30만원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의 패션 전문관인 패션스퀘어의 골프 관련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패션스퀘어 골프브랜드 2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파이낸셜뉴스] G마켓과 옥션은 가을철 골프 시즌을 맞아 온라인 ‘골프 박람회’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골프 인기에 주목해 골프용품부터 의류까지 골프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최대 30만원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매일 달라지는 데일리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골프박람회 전용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골프 용품에 적용하면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골프웨어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G마켓과 옥션의 패션 전문관인 패션스퀘어의 골프 관련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패션스퀘어 골프브랜드 2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된다.

특가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24일, 골프의류 특가 대표 상품으로 G마켓과 옥션에서 ‘캘러웨이 F/W 아우터 제안 모음’ 상품을 동시에 선보이고, G마켓에서는 ‘아디다스 골프의류 특별기획’ 상품을, 옥션에서는 ‘나이키 골프 양말 특가 상품’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골프 용품 수요에 주목해, 대규모 온라인 골프박람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골프를 즐기는 층도 넓어진 만큼, 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