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파이낸셜뉴스

넷마블, 메타버스에서 신입공채 뽑는다

김준혁 입력 2021. 09. 24. 10:52

기사 도구 모음

넷마블은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넷마블은 9월30일부터 10월1일까지 메타버스(3차원 소셜미디어) 공간에서 온라인 채용박람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오는 10월11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채용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온라인 채용 박람회 '넷마블 타운'도 개최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9월30일부터 10월1일까지 채용 박람회

[파이낸셜뉴스] 넷마블은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서류접수는 오는 10월11일까지다. 넷마블은 9월30일부터 10월1일까지 메타버스(3차원 소셜미디어) 공간에서 온라인 채용박람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24일부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넷마블 제공

이번 신입 공채 모집은 넷마블을 비롯해 넷마블 개발자회사인 넷마블네오와 구로발게임즈 등 총 3개 사가 참여한다. 넷마블네오는 '리니지 2 레볼루션'과 '제 2의 나라' 등 주요게임을 개발한 회사다.

넷마블은 △사업 프로덕트 매니저(PM) △마케팅 △소프트웨어(SW) 개발 등 13개 부문 직군을 모집한다. 넷마블네오는 게임기획과 클라이언트 등 4개 부문, 구로발게임즈는 클라이언트와 서버 부문을 모집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 넷마블테스트→면접전형→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방식이 연계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10월11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채용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온라인 채용 박람회 '넷마블 타운'도 개최한다. '넷마블 타운'은 넷마블 신사옥 'G타워(지타워)'를 배경으로 한 가상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들은 아바타로 접속해 가상공간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직무상담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넷마블 채용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채용 박람회 참가자는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에서 우대된다.

배영수 넷마블 인사실장은 "넷마블과 함께 열정으로 도전하며 세상의 즐거운 변화를 주도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넷마블 #공채 #메타버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