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뉴스24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10월 13일 공개 테스트 실시

문영수 입력 2021. 09. 24. 11:21

기사 도구 모음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신작 '언디셈버(UNDECEMBER)'의 공개 테스트를 오는 10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언디셈버 공개 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테스트다.

모바일(안드로이드 OS)과 PC(라인게임즈 플로어) 멀티 플랫폼으로 진행되며, 모바일과 PC의 크로스 플레이도 가능하다.

한편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 중인 언디셈버는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 요소를 갖춘 기대작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국내 18세 이상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
[사진=라인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신작 '언디셈버(UNDECEMBER)'의 공개 테스트를 오는 10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언디셈버 공개 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테스트다. 모바일(안드로이드 OS)과 PC(라인게임즈 플로어) 멀티 플랫폼으로 진행되며, 모바일과 PC의 크로스 플레이도 가능하다. 회사 측은 오는 28일부터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18세 이상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등록을 시작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는 메인 스토리 모드와 레이드, PvP, 길드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참가자는 룬을 활용한 성장 플레이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고 밀려드는 적에 맞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 물리치는 '핵앤슬래시'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 중인 언디셈버는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 요소를 갖춘 기대작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