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투스 골프스타, 레벨 확장·새 코스 추가
이도원 기자 입력 2021. 09. 24. 11:42기사 도구 모음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인기 게임 '골프스타'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최고 달성 레벨을 150까지 확장해 유저 간 치열한 경쟁 콘텐츠의 재미를 높였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아이템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인기 게임 ‘골프스타’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최고 달성 레벨을 150까지 확장해 유저 간 치열한 경쟁 콘텐츠의 재미를 높였다. 또한 계림G.C 코스의 9개홀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유저들은 캠페인 모드와 미션 커리어 스트로크 모드에서도 계림G.C 특유의 아름다운 풍광을 즐기며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보다 다양한 대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3H과 6H로 진행되는 월드 챔피언십 대회도 추가됐다. 해당 대회는 기존 대회보다 짧은 시간 내 진행되는 만큼 스피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기존의 월드 챔피언십 대회와 달리 2시간 간격으로 다양한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대회 별 바람, 홀 정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아이템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올해로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맞은 ‘골프스타’는 컴투스가 개발한 리얼 3D 모바일 골프게임으로, 사실적인 그래픽과 다채로운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디넷코리아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게임빌·컴투스, 인재 확보 위해 조직 문화·복지 강화
- 컴투스 서머너즈워, 글로벌 환경 보호 캠페인 전개
- 주요 게임사, 인재 확보 지속...추석 연휴 지원 어때
-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2021, 접수 마감 30일 남아...입상 팁 공개
- 컴투스 서머너즈워, 2vs2 팀 대전 모드 추가
- 컴투스 서머너즈워, 한중 e스포츠 친선대회 마무리
- 민영화 KT 20년...덕률풍부터 5G까지 한국 통신역사 137년 공개
- 가상자산 입법 논의 급물살…스테이블코인 안전장치 중점 검토할 듯
- 빌 게이츠 "한국이 글로벌 보건 협력서 선도적 역할 맡아야"
- 이재용 복권으로 삼성전자 M&A 탄력 붙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