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자신문

시나몬랩, 아마존 1위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 국내 공식 론칭

김정희 입력 2021. 09. 24. 12:04 수정 2021. 09. 24. 16:47

기사 도구 모음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기업 '시나몬랩'이 아마존 1위 기능성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신경용 시나몬랩 대표는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능성 식음료의 성분을 꼼꼼하게따져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셀시어스가 국내 소비자들 건강관리에 기여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더 많은 판로를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시나몬랩이 아마존 1위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국내 공식 론칭한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기업 '시나몬랩'이 아마존 1위 기능성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국내 독점 계약 체결에 이은 공식 론칭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셀시어스는 아마존 피트니스 드링크 부문 판매 랭킹 1위에 오른 브랜드로 미국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브랜드다. 전 세계적으로 18개 나라에 진출해 있다.

국내에서는 △G마켓 △옥션 △쿠팡 △네이버 △카카오 등 대표 e커머스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펀샵 △개근질마트 △슬림쿡 △랭킹닭컴 △광동생활건강 등 건강 전문 온라인몰에서도 판매한다.

오프라인 유통망 역시 넓혀 나갈 계획이다. 현재는 프리미엄 편의점 '나이스웨더'를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스포애니' 등에 입점했다. 이외에도 빠르게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된 '셀시어스'는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등 필수 비타민 7종 이상이 함유됐다. △인공 향료 △방부제 △합성감미료 △액상과당 △설탕 △글루텐 △GMO 등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1캔(325㎖ 기준) 당 10kcal의 저칼로리로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한다.

24일에는 온더고(스틱형 파우더) 제품으로 홈쇼핑에서도 찾아온다. CJ오쇼핑 뷰티, 헬스, 라이프스타일 전문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신경용 시나몬랩 대표는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능성 식음료의 성분을 꼼꼼하게따져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셀시어스가 국내 소비자들 건강관리에 기여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더 많은 판로를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