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걸을수록 보험료 할인받는 'KB-WALK' 출시

이경탁 기자 입력 2021. 9. 24. 13: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최근 다이렉트 전용앱에 고객의 건강과 자동차보험료 할인을 모두 고려한 'KB-WALK(워크)' 기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KB-WALK는 이용자의 걸음수를 매일 체크해 고객의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을 주고, 자동차보험의 '걸음수할인특약'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최근 다이렉트 전용앱에 고객의 건강과 자동차보험료 할인을 모두 고려한 ‘KB-WALK(워크)’ 기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KB-WALK는 이용자의 걸음수를 매일 체크해 고객의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을 주고, 자동차보험의 ‘걸음수할인특약’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기능이다.

앞서 KB손해보험은 헬스케어형 친환경 자동차보험 특약인 ‘걸음수할인특약’을 출시한 바 있다. 이 특약은 기명피보험자한정특약 또는 부부한정특약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보험 청약일 기준 90일 이내에 하루 5000보 이상 달성일이 50일 이상인 경우 자동차보험료를 3% 할인해준다.

최근 재택근무 등의 증가로 대중교통 이용이 줄고 자차의 주행거리가 줄어든 고객들은 ‘마일리지할인특약’과 ‘걸음수할인특약’을 함께 가입한다면 건강관리와 함께 추가적인 보험료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걸음수는 KB손해보험 대표앱과 KB손해보험다이렉트 전용앱의 KB-WALK를 통해 매일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KB-WALK에서는 걸음수 할인특약 가입 여부까지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김성범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상무)은 “건강관리와 함께 실속있는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KB-WALK’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변화된 고객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