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투데이

에이치엘비제약, 다이어트제품 기획전..먹을수록 '다다익선'

김건우 기자 입력 2021. 09. 24. 15:08

기사 도구 모음

에이치엘비제약이 오는 26일까지 먹을수록 빠지는 '다다익선(多多益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표 다이어트 제품 '락토러브'와 '케어에버' 2종으로 구성해 최대 61%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락토러브'는 건강기능식품 글로벌 기업 다니스코의 유산균주인 '플로라핏(FloraFIT®)', '호와루(HOWARU®)' 등이 배합된 제품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에이치엘비제약이 오는 26일까지 먹을수록 빠지는 '다다익선(多多益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표 다이어트 제품 '락토러브'와 '케어에버' 2종으로 구성해 최대 61%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두 제품은 체지방 감소는 물론 건강한 장내 환경을 조성해 신체 활력과 피부 건강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락토러브'는 건강기능식품 글로벌 기업 다니스코의 유산균주인 '플로라핏(FloraFIT®)', '호와루(HOWARU®)' 등이 배합된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늘어난 체중과 푸석해진 피부, 피곤까지 겹친 명절 증후군에 괴롭다면 '다다익선' 기획전 참여를 추천한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고 말했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