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투데이

레드캡투어, E1과 LPG 장기 렌터카 공동 마케팅

김건우 기자 입력 2021. 09. 24. 15:23

기사 도구 모음

레드캡투어가 친환경 에너지 LPG 전문기업 E1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레드캡투어와 E1은 오렌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렌터카 대여료를 할인한 'E1 x 레드캡 LPG 장기 렌터카' 상품을 선보인다.

두 회사는 'E1 X 레드캡 LPG 장기 렌터카' 상품 출시를 기념해 E1 오렌지카드 회원 대상의 컬래보레이션 이벤트도 준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레드캡투어가 친환경 에너지 LPG 전문기업 E1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레드캡투어와 E1은 오렌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렌터카 대여료를 할인한 'E1 x 레드캡 LPG 장기 렌터카' 상품을 선보인다. 차량 구매를 위한 목돈 마련과 유지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이 보다 경제적인 방법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LPG 전용 장기 렌터카 상품이다.

'E1 x 레드캡 LPG 장기 렌터카' 상품의 차종별 월 대여료는 기아 K5 2.0은 월 41만 원, 현대 그랜저 3.0은 월 52만 원대, 스타리아 3.5는 월 64만 원 대로 이용 가능하다.

두 회사는 'E1 X 레드캡 LPG 장기 렌터카' 상품 출시를 기념해 E1 오렌지카드 회원 대상의 컬래보레이션 이벤트도 준비했다.

'E1 X 레드캡 LPG 장기 렌터카'를 신규로 계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100만 오렌지포인트를, 2등 2명에게는 50만 오렌지포인트를, 3등 50명에게는 2만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계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21만 충전 할인권, 프리미엄 방문 세차 서비스 1회 쿠폰과 E1 충전소에서의 더블 포인트 적립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렌지카드 회원이 제주 여행 시 레드캡렌터카를 이용하는 경우 차종에 상관 없이 최대 10%의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PG 모델의 단기렌터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제주지역 E1 충전소 2,100원 할인쿠폰 1매를 지급하고, 차량 반납 후 전국 E1 충전소를 이용 시 1개월간 더블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