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뉴스24

웹젠, '뮤 아크엔젤2' 구글 매출 순위 6위 기록

문영수 입력 2021. 09. 24. 15:41

기사 도구 모음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모바일 게임 '뮤 아크엔젤2'가 구글 플레이 매출 6위에 올랐다.

뮤 아크엔젤2는 지난 9일 출시 후 나흘 만에 양대 마켓 인기 1위에 올랐으며, 닷새 만에 양대 마켓 매출 톱10에 진입한 바 있다.

회사 측은 24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뮤 아크엔젤2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

해당 커뮤니티 기능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월드 서버 기반의 대규모 공성전 등 PvP 콘텐츠도 이후 추가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1차 대규모 업데이트 준비..길드 콘텐츠 확대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모바일 게임 '뮤 아크엔젤2'가 구글 플레이 매출 6위에 올랐다.

뮤 아크엔젤2는 지난 9일 출시 후 나흘 만에 양대 마켓 인기 1위에 올랐으며, 닷새 만에 양대 마켓 매출 톱10에 진입한 바 있다.

[사진=웹젠]

회사 측은 24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뮤 아크엔젤2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칼로 쟁탈전'과 '스칼로 전장' 추가 등 길드 협동 콘텐츠를 늘린다. 스칼로 쟁탈전과 스칼로 전장은 길드원들과 협동해 사냥터를 돌파하고 성을 탈환하는 콘텐츠다.

실시간 채팅이 가능한 길드 전용 카카오톡 채팅방 생성을 지원하며 커뮤니티 기능도 강화했다. 해당 커뮤니티 기능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월드 서버 기반의 대규모 공성전 등 PvP 콘텐츠도 이후 추가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