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스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이원희 입력 2021. 9. 24. 16:0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의 글로벌 인기 게임 '골프스타'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최고 달성 레벨을 150까지 확장해 치열한 경쟁 콘텐츠의 재미를 높였다. 또한 계림G.C 코스의 9개 홀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이용자들은 캠페인 모드와 미션 커리어 스트로크 모드에서도 계림G.C 특유의 아름다운 풍광을 즐기며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보다 다양한 대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3H과 6H로 진행되는 월드 챔피언십 대회도 추가됐다. 해당 모드는 기존 대회보다 짧은 시간 내 진행되는 만큼 스피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기존의 월드 챔피언십 대회와 달리 2시간 간격으로 다양한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대회 별 바람, 홀 정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아이템 선물을 증정하는 여러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30일까지 진행되는 로그인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으며, 10월 한 달간 코인 행운상자 이벤트, 할로윈 컨셉트 의상상자 이벤트 등을 통해 최고급 장비와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맞은 '골프스타'는 컴투스가 개발한 리얼 3D 모바일 골프게임으로, 사실적인 그래픽과 다채로운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스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