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데일리

컴투스, '골프 스타' 신규 업데이트 실시

김정유 입력 2021. 09. 24. 16:39

기사 도구 모음

컴투스(078340)는 자사 게임 '골프스타'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내 최고 달성 레벨을 150까지 확장했으며 계림G.C 코스의 9개홀을 추가했다.

캠페인 모드와 미션 커리어 스트로크 모드에서도 계림G.C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이템 선물 증정 등 여러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컴투스(078340)는 자사 게임 ‘골프스타’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내 최고 달성 레벨을 150까지 확장했으며 계림G.C 코스의 9개홀을 추가했다. 캠페인 모드와 미션 커리어 스트로크 모드에서도 계림G.C 코스를 즐길 수 있다.

3H과 6H로 진행되는 월드 챔피언십 대회도 추가했다. 기존 대회보다 짧은 시간으로 진행돼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기존 월드 챔피언십 대회와 달리 2시간 간격으로 다양한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이템 선물 증정 등 여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로그인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으며, 10월 한 달간 코인 행운상자 이벤트, 할로윈 콘셉트의 의상상자 이벤트 등을 통해 최고급 장비와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