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뉴스24

KISSU, 정보보안 침해사고 검사 예방 '세큐메일인스팩터' 출시

김문기 입력 2021. 09. 24. 17:18

기사 도구 모음

한국정보보호안전협동조합(KISSU)은 메일의 안전성을 확인 검사할 수 있는 메일보안 검사 솔루션 '세큐메일인스팩터'를 출시했다고 24일 발표했다.

김용기 KISSU 이사는 "세큐메일인스팩터의 메일안전성 검사를 통하여 날로 증가하는 이메일을 이용한 침해사고로부터 기업의 정보를 보호하기위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도의 보안성 진단검사와 대책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메일을 통한 해킹사고 예방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한국정보보호안전협동조합(KISSU)은 메일의 안전성을 확인 검사할 수 있는 메일보안 검사 솔루션 ‘세큐메일인스팩터’를 출시했다고 24일 발표했다. 본격적인 서비스는 10월부터 시작된다.

KISSU [사진=KISSU]

‘세큐메일인스팩터’는 기업 내 이메일을 통한 중요 기업정보 및 개인정보의 유출의 위험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일안전성검사 솔루션이다.

외부 수신되는 모든 메일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며 사이버 공격에 대한 보안시스템 확인으로 기관의 수신메일의 위험도 수치 분석과 함께 위험 메일 세부정보, 비정상 요소 포함 메일, 위험계정 및 공격 국가 적시, 공격 유형을 분석해 검사 결과 보고서와 구체적인 대응책을 제시해준다.

김용기 KISSU 이사는 “세큐메일인스팩터의 메일안전성 검사를 통하여 날로 증가하는 이메일을 이용한 침해사고로부터 기업의 정보를 보호하기위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도의 보안성 진단검사와 대책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