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하스, 안마의자 체험공간 '누하스 가든' 오픈

김태윤 기자 2021. 9. 24. 17: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하스가 최근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시그니처 스토어 '누하스 가든'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시그니처 스토어'란 누하스가 각기 다른 콘셉트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장을 말한다.

이번에 오픈한 '누하스 가든'은 △누하스 아뜰리에 △누하스 라운지 △누하스 플레이에 이은 네 번째 시그니처 스토어다.

'누하스 가든'의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는 각 분야 전문 브랜드와 협업해 직접 개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하스가 오픈한 시그니처 스토어 '누하스 가든' 내부 전경/사진제공=누하스

누하스가 최근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시그니처 스토어 '누하스 가든'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시그니처 스토어'란 누하스가 각기 다른 콘셉트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장을 말한다. 이번에 오픈한 '누하스 가든'은 △누하스 아뜰리에 △누하스 라운지 △누하스 플레이에 이은 네 번째 시그니처 스토어다.

'누하스 가든'의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는 각 분야 전문 브랜드와 협업해 직접 개발했다. '양출 레스토랑', '이미 커피 로스터스', '인시즌' 등이 메뉴 개발에 참여했다.

누하스 측은 "계절마다 바뀌는 식물을 통해 고객들이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면서 "방문객들이 편히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가든 곳곳에 누하스 안마의자를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그니처 매장을 통해 누하스가 생각하는 휴식의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누하스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31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 인증 사진' 또는 '브런치 메뉴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각각 '무료 음료 쿠폰'과 '가든 오프닝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성범죄 유죄' 배우 강지환에…"53억 배상하라""노출증 환자냐?" 소리 들었던 김혜수, 파격 드레스 어땠길래?팝핀현준, 집에 2억 엘리베이터 설치→슈퍼카까지…얼마 벌길래오은영, 故 최진실 아들 고민 상담…"뼈 때리는 얘기 해주겠다""머리 잘린다"는 예멘 '지옥의 우물'...들어가보니 신비로운 냄새
김태윤 기자 tyoon80@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