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투데이

다보, 퍼퓸 바디로션 3종과 아쿠아 홀딩 슬리핑팩 '눈길'

허남이 기자 nyheoo@mt.co.kr 입력 2021. 09. 24. 17:38 수정 2021. 11. 02. 13:46

기사 도구 모음

9월, 외부 활동하기에 좋은 시기지만 기온 변화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각질이 일어나기 쉽다.

다보 관계자는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로션 포뮬라"라며 "다양한 향기와 함께 가을철 날씨 피부의 건조함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다보 아쿠아 홀딩 슬리핑팩은 피부 정화와 수분 충전, 그리고 진정을 도와주는 젤 타입 제품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9월, 외부 활동하기에 좋은 시기지만 기온 변화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각질이 일어나기 쉽다.

다보 아쿠아 홀딩 슬리핑팩/사진제공=넥슨화장품 '다보'


넥슨화장품 '다보' 관계자는 환절기 필수템으로 '다보 퍼퓸 바디로션 3종'과 '아쿠아홀딩 슬리핑팩'을 추천했다. 다보 관계자는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로션 포뮬라"라며 "다양한 향기와 함께 가을철 날씨 피부의 건조함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다보 아쿠아 홀딩 슬리핑팩은 피부 정화와 수분 충전, 그리고 진정을 도와주는 젤 타입 제품이다. 캐나다 빙하수가 함유돼 있어 자는 동안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허남이 기자 nyheoo@mt.co.kr nyhe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