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도 보고, '천국의 계단'도 오르고! 이색적 매력의 합천 카페 셋 #소도시여행

라효진 2021. 9. 25. 07: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합천 카페들.
「 카페 모토라드 」
카페 모토라드 인스타그램

다양한 바이크를 구경하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이곳은 라이더들의 성지로 불리는 카페 모토라드입니다. 라이더들이 즐겨 찾는 카페답게 전용 주차장과 헬멧 보관함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게 특징. 시승 체험 등 다양한 행사도 비정기적으로 열리고 있는데요. 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카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두고 최신 소식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이곳은 바이크 전시는 물론 별도의 갤러리 공간도 마련돼 있어 눈이 심심할 틈이 없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실내에서만 시간을 보낸다면 아쉽죠. 마운틴뷰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 공간도 꼭 들러보세요. 테라스에 마련된 푹신한 빈백에 누워 멋진 자연 경치를 바라본다면 가슴속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카페 모토라드 인스타그램
카페 모토라드 인스타그램
카페 모토라드 인스타그램
카페 모토라드 인스타그램

주소 경남 합천군 대병면 합천호수로 525

인스타그램 @motorrad_hapcheon

「 카페 플로라 」
카페 플로라 인스타그램

이번 여행, 우리 집 강아지와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카페를 찾고 있다면? 합천의 카페플로라를 추천할게요. 이곳은 합천호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야외 포토존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인데요. 특히 ‘천국의 계단’ 포토존은 멋진 하늘 풍경까지 담을 수 있어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연인, 친구끼리 방문해서 서로 사진을 찍어 줘도 좋을 것 같네요. 카페 내부 역시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아늑한 분위기를 풍긴답니다. 아름다운 호수와 차 한잔으로 진정한 안정을 취해 보세요.

카페 플로라 인스타그램
카페 플로라 인스타그램
카페 플로라 인스타그램

주소 경남 합천군 대병면 합천호수로 89

인스타그램 @yoo_s2_20

「 데일리스콘 」
데일리스콘 인스타그램

스콘덕후, 빵순이라면? SNS에서 스콘 맛집으로 떠오르는 합천의 데일리스콘을 추천할게요. 이곳은 플레인 스콘부터 바질·에그·버터코코넛 스콘 등, 과장 조금 보태서 온 세상 스콘을 모두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특히 이곳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누네띠네 스콘은 겉은 달달하고 속은 담백해서 자꾸만 손이 가는 맛이라고 하네요! 스콘만 먹기엔 2% 아쉽다면? 보기만 해도 귀여운 컵케이크 등의 디저트, 그리고 향긋한 커피와 시원한 맥주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어 취향 별로 즐길 수 있답니다.

잠깐, 이곳에 왔다가 당신의 통장이 ‘텅장’이 될지 모르니 주의하세요!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이곳은 다양한 감성 소품도 판매하고 있거든요. 다꾸, 폰꾸하기 좋은 스티커부터 메모지, 액세서리, 캔들 등,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당신의 지름신을 부르는 아이템을 발견할지도 몰라요.

데일리스콘 인스타그램
데일리스콘 인스타그램
데일리스콘 인스타그램

주소 경남 합천군 합천읍 옥산로 102

인스타그램 @daily_scone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