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농심켈로그 '첵스 팥맛'·맥도날드 '츄러스'

이태수 입력 2021. 9. 25. 08: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첵스 팥맛 [농심켈로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농심켈로그는 시리얼 신제품 '첵스 팥맛'을 다음 달 2일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첵스 팥맛은 전국 고창에서 생산된 국내산 팥을 사용해 팥의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새알심을 연상시키는 하얀 마시멜로를 넣어 단팥죽과 같은 추억의 맛을 느끼게 했다. 농심켈로그는 '첵스 파맛'의 성공 이후 색다른 맛 첵스 출시 요청이 잇따라 국내 소비자 입맛을 겨냥한 팥맛을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고추장 치킨 쉑 [쉐이크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SPC그룹이 운영하는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은 지난해 한정 판매로 인기를 끈 '고추장 치킨 쉑'과 '고추장 프라이'를 재출시한다. 고추장 치킨 쉑은 지난해 10월 SPC그룹과 미국 쉐이크쉑이 공동으로 개발해 국내에 한정판으로 선보인 뒤 미국과 영국에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고추장 치킨 쉑은 우리나라의 양념치킨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로, 닭가슴 통살을 수비드(저온조리) 방식으로 조리한 뒤 고추장글레이즈 소스, 백김치슬로, 고추장마요 소스를 더한 제품이다.

올가홀푸드 수산 밀키트 3종 [올가홀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올가홀푸드는 수산 밀키트 3종과 MSC(해양관리협의회) 인증 손질 생선 6종을 출시했다. 수산 밀키트는 깔끔하게 손질된 생선을 비롯해 야채와 양념 소스를 넣어 집에서도 손쉽게 수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제품은 '매콤달콤한 고등어조림', '매콤달콤한 갈치조림', '매콤달콤한 코다리조림'으로 구성됐다. MSC 인증 손질 생선은 알래스카 청정 해역에서 지속가능한 어업방식으로 어획한 생선을 엄선해 만든 제품이다. 제품은 MSC 대구살·동태살·임연수 필렛·장문볼락 필렛·가자미 필렛·연어 필렛으로 이뤄졌다.

로제불닭볶음면 [삼양식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삼양식품은 '불닭' 브랜드 신제품 '로제불닭볶음면'을 선보였다. 로제불닭볶음면은 불닭, 고추, 크림이 어우러진 'K-로제소스'의 꾸덕꾸덕함과 크리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표기를 적용했다.

맥도날드 츄러스 [한국맥도날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한국맥도날드는 2015년 한정 판매한 디저트 메뉴 '츄러스'를 재출시했다. 츄러스는 갓 튀겨 제공하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식감이 특징이다. 겉면에는 시나몬 슈가를 뿌려 특유의 풍미에 달콤한 맛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츄러스는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12월 31일까지 판매된다.

☞ '스타 정치인' 형 이어 유명 앵커 동생도…성희롱 폭로
☞ "성형 실패로 은둔생활"…전설적 슈퍼모델 눈물의 호소
☞ 마을 여성 2천명 옷 빨래하는 강간 미수범…그는 왜?
☞ '오징어게임' 전화번호 소동…영화·TV속 번호 주인은
☞ 북한 현송월·김여정 옷차림에 담긴 '숨은 공식'
☞ 세계적 희귀종 '댕구알버섯' 남원 사과밭서 8년째 발견
☞ '성폭행' 강지환, 드라마 제작사에 패소…53억 물어낼 판
☞ 제스프리 키위에서 코로나 양성 반응이…무슨 일?
☞ 금발에 푸른 눈이라서?…'실종 백인여성 증후군'이란
☞ '막장' 대명사 '사랑과 전쟁' 부활…원년 배우 총출동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