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연합뉴스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30일 킨텍스서 개최

노승혁 입력 2021. 09. 25. 08:01

기사 도구 모음

국내 최대 전시 컨벤션센터 킨텍스는 '2021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이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은 전국 각지의 우수 브랜드 향토제품과 농촌 융복합산업 우수 인증제품 등을 소개하는 자리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고양=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국내 최대 전시 컨벤션센터 킨텍스는 '2021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이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안내문 [킨텍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은 전국 각지의 우수 브랜드 향토제품과 농촌 융복합산업 우수 인증제품 등을 소개하는 자리다.

올해는 경기도 우수식품과 홈&리빙 트렌드를 선보이는 '경기 마켓데이', '홈&리빙 페스티벌'을 동시 개최해 수도권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전국 8도의 지역 대표 특산물부터 경기도 우수식품, 홈&리빙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년 중 단 한 번 열리는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특산물 행사인 만큼 대형마트나 홈쇼핑보다도 저렴한 할인가로 우수 특산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한우와 전국 특산품을 참관객들에게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매일 선착순 700명에게 전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사전등록을 하거나 1만 원 이상 구매한 참관객 중 추첨해 한우, 천마 진액, 천연식초 세트 등의 경품을 준다.

특산물 페스티벌 사무국은 지난 15일부터 진행된 대표적인 소셜커머스인 '티몬(TMON)'과의 협업을 통해 하루견과 및 홍차브루 커피를 100원에 특가 판매한다.

30일 행사장에서는 유튜버 홍윤화, 김민기의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행사 현장을 생생히 전달할 계획이다.

또 경기도 우수식품을 판매하는 '경기 마켓데이'에서는 경기도지사 인증제품(G 마크 인증제품), 지자체 인증브랜드, 우수 6차산업 인증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4일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랜덤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배즙과 식혜 등의 상품도 준다.

nsh@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