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현대모비스·넥센타이어 등 채용소식

김호준 입력 2021. 9. 25. 1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모비스·넥센타이어·LS ITC·SM엔터테인먼트·SNT모티브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모비스·넥센타이어·LS ITC·SM엔터테인먼트·SNT모티브 등 채용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5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모비스·넥센타이어·LS ITC·SM엔터테인먼트·SNT모티브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현대모비스는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램프BU △전장BU △생산개발부문 △서비스부품BU △구매 △경영지원 △전동화BU △품질 △샤시안전BU △모듈BU △글로벌OE영업 △SW 개발자 등이다. 공통 자격 조건은 대학 졸업 또는 졸업 예정으로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 등 공인 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넥센타이어는 하반기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경영지원 △생산 △영업부문을 모집하며, 경력은 △경영지원(회계) 부문에서 뽑는다.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생산관리, 생산기술은 관련 전공자, 국내영업은 운전면허 소지자, 경력은 3~8년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LS ITC는 2021 각 부문별 경력 및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인턴의 경우 △Data Engineer △ERP운영이며, 경력은 △스마트팩토리 SI PM 및 분석/설계 △스마트팩토리 SI 구축 개발 △RPA 전문가 △Data Engineer △시스템유지보수(Infra) 및 PM △AMS △Solution Architecture △IT기획이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3분기 전문인력 정기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프로듀싱 △매니지먼트 △마케팅이다. 분야별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SNT모티브는 하반기 각 부문 채용 전환형 인턴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연구개발 △생산기술 △생산관리 △품질관리 △기술영업 △산업·소방안전/총무이다. 학사이상 학력 소지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어학점수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기계, 제어, 전기, 전자, 자동차 등 공학계열 전공자는 우대한다. 오는 30일까지 이메일 또는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 가능하다.

김호준 (kazzy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