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데일리

[주말n입사지원]현대모비스·넥센타이어 등 채용소식

김호준 입력 2021. 09. 25. 11:03

기사 도구 모음

25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모비스·넥센타이어·LS ITC·SM엔터테인먼트·SNT모티브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현대모비스·넥센타이어·LS ITC·SM엔터테인먼트·SNT모티브 등 채용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5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모비스·넥센타이어·LS ITC·SM엔터테인먼트·SNT모티브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현대모비스는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램프BU △전장BU △생산개발부문 △서비스부품BU △구매 △경영지원 △전동화BU △품질 △샤시안전BU △모듈BU △글로벌OE영업 △SW 개발자 등이다. 공통 자격 조건은 대학 졸업 또는 졸업 예정으로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 등 공인 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넥센타이어는 하반기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경영지원 △생산 △영업부문을 모집하며, 경력은 △경영지원(회계) 부문에서 뽑는다.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생산관리, 생산기술은 관련 전공자, 국내영업은 운전면허 소지자, 경력은 3~8년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LS ITC는 2021 각 부문별 경력 및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인턴의 경우 △Data Engineer △ERP운영이며, 경력은 △스마트팩토리 SI PM 및 분석/설계 △스마트팩토리 SI 구축 개발 △RPA 전문가 △Data Engineer △시스템유지보수(Infra) 및 PM △AMS △Solution Architecture △IT기획이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3분기 전문인력 정기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프로듀싱 △매니지먼트 △마케팅이다. 분야별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SNT모티브는 하반기 각 부문 채용 전환형 인턴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연구개발 △생산기술 △생산관리 △품질관리 △기술영업 △산업·소방안전/총무이다. 학사이상 학력 소지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어학점수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기계, 제어, 전기, 전자, 자동차 등 공학계열 전공자는 우대한다. 오는 30일까지 이메일 또는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 가능하다.

김호준 (kazzyy@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