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라포엠, 스페셜 LP '월하연가' 발매.."1년간의 달 시리즈 마무리"
입력 2021. 09. 25. 14:05기사 도구 모음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의 목소리를 담은 스페셜 LP가 제작된다.
소속사 모스뮤직은 라포엠이 오는 30일까지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LP '월하연가(月下戀歌)'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스뮤직 측은 "라포엠은 '월하연가(月下戀歌)'로 1년간의 달 시리즈를 마무리할 예정이다"라며 "비워지고 채워지기를 반복하는 달의 모습을 라포엠이 감성 짙은 목소리로 표현했다"고 귀띔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의 목소리를 담은 스페셜 LP가 제작된다.
소속사 모스뮤직은 라포엠이 오는 30일까지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LP ‘월하연가(月下戀歌)’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LP는 첫 번째 미니앨범 ‘SCENE#1’에 수록된 ‘신월(新月)’, ‘트릴로지 Ⅰ. 돌로레(Trilogy Ⅰ. Dolore)’의 ‘언월(偃月)’, 마지막으로 선보이게 될 ‘만월(滿月)’ 세 트랙과 이 세곡이 하나로 연결되는 ‘월하연가(月下戀歌)’ 총 네 트랙이 바이닐 판에 수록된다.
‘달’이라는 주제로 제작된 LP인 만큼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이미지가 보이는 렌티큘러(입체 사진) 기법을 적용했다. ‘신월-언월-만월’의 모습을 담아 달의 변화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한정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모스뮤직 측은 “라포엠은 ‘월하연가(月下戀歌)’로 1년간의 달 시리즈를 마무리할 예정이다”라며 “비워지고 채워지기를 반복하는 달의 모습을 라포엠이 감성 짙은 목소리로 표현했다”고 귀띔했다.
shee@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빤스 벗어 말아?” 남춘천역 난동男 홀랑 벗은 이유는…
- “김밥집 일하시는 분 가방이 루이비통? 0.5점” 이러니 별점 폐지
- “단언컨대 당분간 따라올 게임 없다” 김택진 자신하던 리니지 위기
- 美 방송서 BTS 안무 따라한 문대통령…“내 연설보다 BTS 연설이 훨씬 효과적”
- ‘오징어 게임’ 탓 장난전화 ‘폭탄’…“징역형 처벌도 가능”[촉!]
- “경비원 父 선물세트, 유통기한 4년 지난 곰팡이 쓰레기”
- 김남국, 변호사 단톡방에 ‘대장동 파일’ 올렸다가 항의 받고 퇴장
- “노엘 무면허 음주 폭행, 父 권력탓…장제원 의원직 박탈하라” 靑청원
- 하석진 “선임 강요로 강아지에 내 젖 물렸다” 軍 가혹행위 폭로
- 전지현 부부, 송도에서 달달한 데이트…“산책하고 맛집에서 식사”